본문 바로가기
IT/웹 툴(web tool)

gif 편집사이트 용량줄이기 사이즈줄이기 모두가능해요.

by 당신의 마법사 2020. 9. 12.

안녕하세요. GIF는 잘 쓰진않지만 간혹 한번씩 만들거나 편집할 때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에는 잘쓰지않는 프로그램이기때문에 굳이 설치해야되나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오늘은 가볍게 인터넷으로 GIF용량을 줄이는 혹은 픽셀사이즈를 줄이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소개시켜드를 사이트는 GIF뿐만이나라 이미지파일은 모두 동일한 효과를 가져다주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더많은 이미지 편집사이트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IT/웹 툴(web tool)] - 저화질을 고화질로 변환 이미지, 사진, 해상도 화질 높이기 올리기, 업스케일링

[IT/웹 툴(web tool)] - JPG PNG 사진 이미지 용량 줄이기, 설치없이 하는 4가지 방법

 

ILOVEIMG.COM

주소링크는 본문 가장아래에 두도록하겠습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이렇게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한글을 눌러주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네요. 가장 첫번째에 있는 이미지 압축과 이미지 크기 조절을 가장 많이 사용할 것같습니다.

이미지 압축을 TEST해보도록 할께요. 원하는 이미지 또는 GIF 파일을 드래그 앤드롭, 파일을 끌어다 놓으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사진이 입력됩니다. 

 

.

이렇게 직관적으로 사진들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여러이미지압축 버튼이 보입니다. 눌러주시면 끝납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이렇게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게되고 눌러서 다운하시면 모든게 끝이납니다. 어떠신가요? 쉽죠? 쉽고 가볍게 GIF파일을 압축하고 사이즈를 변경시켜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