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웹 툴(web tool)

selfie 2 waifu 셀카를 만화캐릭터로 애니로 변환! 캐릭터로 바꿔주는 사이트 주소

by 당신의 마법사 2020. 5. 3.

재미로 해보는 내얼굴을 캐릭터로 변환시키는 사이트입니다. 요즘 이러한 사이트들이 유행이네요. 심리테스트라든지 카메라 사진을 이용해서 뭔가를 변환시킨다든지~ 이러한 오락적요소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재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니소개시켜드리도록하겠습니다. 주소도 본문에 넣어두었으니 한번쯤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이걸로 잘 찍어두고 이모티콘대신보내도 재밌을것같습니다. 하지만 직접해본 결과 결과값이 마음에 들게 나오질 않네요. 빛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같습니다. 


Selfie 2 Waifu

*스마트폰에서도 PC에서도 사용 가능합 사이트입니다.

Selfie = 셀피, 스마트폰 등올 찍은 자신의 사진입니다. 우리는 셀카라고 하죠. waifu 이건 무슨 뜻인지 말모르겠습니다.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얼굴사진을 인식해 자동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변환시켜줍니다. sns사이에서 유행하고있습니다. 사이트주소가 어려워 다들 찾으시던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문 중에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렇게 영어로 나오네요 어렵진 않습니다. 그래도 친철하게 한글을 지원해줍니다. 

맨밑에 내려가보면 언어부분에 한글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누르면 한글로 사이트가 변환됩니다. 

사진을 카메라로 찍으셔도 되고 아니면 앨범에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하셔도됩니다.  PC로사용 할 경우 파일 업로드 창이 뜹니다. 사진이미지를 바로 여시면됩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사진을 바로 찍는게 더 재미있네요. 

스마트폰에서 바로 촬영 해봤더니 이미지가 좀 일그러졌습니다. 아마도 빛의 영향때문에 얼굴을 재대로 인식못한것같습니다. 

이미지를 계속누르고 계시면 이렇게 공유 또는 저장 할 수 있습니다. SNS에 공유하기도 편하겠네요. 다들 재미로 한번 쯤 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주소 공유해드리고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사이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링크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