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웹 툴(web tool)

유튜브 순위 수익 예상 구독자 조회수 통계 마케팅 분석 사이트-녹스인플루언서

by 당신의 마법사 2020. 5. 20.

유튜버 수익 순위 예상 구독자 조회수 통계 마케팅 분석 녹스인플루언서


유튜브 유튜버 순위 예상 수익 구독자 조회수 통계 마케팅분석까지해주는 사이트 

유튜버라면 꼭 알고있어야할 youtube 마케팅 서비스 플랫폼사이트 녹스인플루언서(Noxinfluencer)입니다. 1인 크리에이터가 늘어남에 따라 전문적인 마케팅 방법과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채널의 예상 수입과, 인기유튜버순위, 실시간 구독자 그래프 및 비교, 기타 랭킹 순위 등 유튜브 등 sns의 데이터 분석을 무료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인플루언서란? 최근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sns(쇼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여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 유명인을 칭합니다. 노출매체가 적은 과거에는 tv에 나오는 연예인이 인기스타이며 최고의 영향력을 가졌지만 최근에 많은 매체들이 늘어나면서 연예인 뿐만아니라 온라인에서의 인기유명인들이 이에 해당됩니다. 수십만 수백만의 팔로워를 가진 사람의 말한마디 글하나가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날이 온것이지요.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구독자수의 랭킹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많은 인스타그램의 팔러워는 누구일까요? 유튜브에서는 세상에서 누가 가장 구독자수가 많을까요? 궁금하시지않나요? 저는 유튜버도 아니고 이 사이트 관련이 있지도 않지만 괜히 궁금해서 이것저것 보게 되더라구요. 재미삼아 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좋아하는 유튜버가 있다면 더더욱 관심있게 보시게 될겁니다. 


유튜버가 필수로 봐야할 사이트인 이유는 바로 유튜브의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뭐가 가장 인기가 많은지 한눈으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으니깐요. 이부분만 참고해서 영상을 제작하더라도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제작 소재를 찾을 수 있는 중요키워드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겨날지도 몰라요. 


인기유튜버 뿐만아니라 어떤분야라도 인기를 얻고 최고가 될려면 미래를 예측해야됩니다. 미래에 맞는 컨텐츠를 제작을 해야되지요. 절대 갑자기 떡상하는 컨텐츠는 없습니다. 무엇이든 이유가있습니다. 그 이유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어야 더 큰 결과를 가지고 오게됩니다. 그럼 어떻게 미래를 예측을 하고 큰 결과값을 가지고 올까요? 과거와 현재의 경험과 통계를 가지고 미래를 예측을 하는것입니다. 그럴려면 통계와 분석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왜 뜨고있는지 무엇이 뜨고있는지 이유를 얻을 수 있으니깐요. 유뷰터라면 무조건 확인해보고 분석해봐야할 사이트 녹스인플루언서 였습니다.  

링크 <-녹스인플루언서 바로가기

댓글